카테고리 없음

결제시스템에 대한 고찰 가상계좌

디비드킴 2022. 3. 31. 21:03

카드.카카오페이등 바로결제가 이뤄지는 형식말고

가상계좌에 대한글이다

 

오늘 하루 꼬박 방법을 찾았다

세틀뱅크에서는

가상계좌 입금전 부분취소가 불가능했다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다른 어플/사이트를 비교하기로 했다

 

요즘

무신사/지그재그

-입금전 부분취소안됨

 

옛날

옥션/g마켓

-입금전 부분취소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고인물들 무섭다고 느꼈다 ㅋㅋㅋㅋ

 

배달/장보기

ssg/배민/마켓컬리

-가상계좌 없음

사실 이렇게 장보기/음식 사이트,어플은

가상계좌 자체를 지원하지 않는다

 

나도 이번엔 재채번 대신 요즘 어플처럼 하려고한다

이전엔 입금전 부분취소가 일어나면

재채번을 해서 줬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 이다 ㅋㅋ

 

고인물 플랫폼 형님들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